게이머 멥버쉽 플레이오, 500만 원 규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대회 개최

모바일 게임 멤버십 서비스 '플레이오'를 운영하는 지엔에이컴퍼니(대표 최지웅)는 총상금 500만 원을 건 '플레이오 모바일 게임대회(이하 플모대)'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플모대'는 플레이오 서비스 출시 이후 처음 주최되는 게임대회다. 이번 대회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단일 종목으로, 대학교 대항전 형식으로 진행된다.

'플모대'는 지엔에이컴퍼니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대회이며, 총상금은 500만 원이다. 1등 팀에게는 300만 원, 2등 팀에게는 100만 원, 3등과 4등 팀에게는 각 5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자 모집은 25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이후 최종 참가팀을 선정해 다음 달 13일 예선, 20일 결선을 치를 예정이다. 예선과 결선은 '플모대' 디스코드, 플레이오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송출된다.

이외에도 플레이오는 대회를 시청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별도의 보너스 이벤트도 준비할 계획이다.

플레이오를 서비스하고 있는 지엔에이컴퍼니 강민옥 프로덕트 오너는 "플레이오가 처음으로 단독 기획한 모바일 게임대회인 만큼 규모 있는 상금과 풍부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더 다양한 종목을 대상으로 한 게임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플레이오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최하는 '2022 스포츠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 및 지원을 받아, e스포츠 시장 활성화를 위한 모바일 게임대회를 계속해서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플레이오 모바일 게임대회
플레이오 모바일 게임대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