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의 신, 신규 맵 ‘물약상점 게니우스’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이 신규 맵 ‘물약상점 게니우스’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29일) 밝혔다.

‘물약상점 게니우스’는 농장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수확의 재미를 접목한 신규 맵이다. 도시 컬러와 별개로 새, 꽃, 개구리, 버섯 총 4종의 ‘라인’이 존재하며, 자신의 턴 종료 시 자신이 소유한 ‘라인’의 도시 1개당 해당 지역의 재료 1개를 자동으로 수확한다. 이용자는 수확한 재료를 조합해 다양한 효과를 지닌 물약을 만들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일발역전 등의 상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이용자 랭킹 시스템이 전반적으로 개편됐다. 먼저 ‘챌린저’의 상위 등급으로 ‘지니어스’ 등급이 추가되어 상위권 이용자들 간에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 승급 시마다 승급 보상을 추가로 지급하며, 특정 랭킹 달성 시와 리그 종료 시에 각각 절대 평가 보상과 상대 평가 보상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랭킹이 높은 이용자에게 승리할 시 추가 LP를 획득하는 시스템을 마련했다.

조이시티는 신규 맵 ‘물약상점 게니우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먼저 접속만 해도 감사의 편지와 보석 1000개를 지급하며, 이에 더해 보석 1000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미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제시된 미션을 완료하면 스킬 카드와 애장품을 각각 50회씩, 총 100회의 무료 뽑기를 지원한다. 또한, 승부사 가이드를 통해 최고 등급 스킬카드, 애장품, 주사위 그리고 ★6P 등급 캐릭터를 모두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신규 맵 출시를 기념해 ‘물약상점 게니우스’ 공략기 작성 이벤트와 토너먼트가 진행된다. 토너먼트 우승 시 10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주어지며, 추가로 매달 에어팟 프로와 아이패드 프로를 상품으로 제공하는 토너먼트를 병행할 계획이다.

‘주사위의 신’ 신규 맵 ‘물약상점 게니우스’
‘주사위의 신’ 신규 맵 ‘물약상점 게니우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