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7로 끝나는 날은 세나 레볼 하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7일부터 7주간 '777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77 이벤트'는 숫자 7로 끝나는 일자에 게임 접속 시 오후 7시에 카드 소환권, 장신구 소환권, 루비, 골드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8월 7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7일까지 게임 접속 시 매일 100루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난 7월 28일 국내 출시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4위를 기록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C버전을 다운받고 모바일 계정과 연동해 플레이할 수 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8월 7일부터 7주간 ‘777 이벤트’  실시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8월 7일부터 7주간 ‘777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