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Book 6.0 신규 지역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달빛조각사’에 신규 지역 ‘죽은 자들의 쉼터’ 및 ‘까마귀 고개’를 추가하는 Book 6.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Book 6.0 분쟁 지역 ‘죽은 자들의 쉼터’와 ‘까마귀 고개’에서는 각각 강력한 필드 보스 ‘그림 리퍼’와 ‘말파스’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 더욱 강력해진 필드 보스와 유니크 몬스터를 처치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사신의 낫’, ‘파멸의 지휘봉’ 등 다양한 유니크 아이템을 제공한다.

새로운 지역과 함께 '말파스 조각상' 및 '그림 리퍼 조각상'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신규 헤어스타일 9종, 여름 시즌 이벤트 꾸밈옷과 꾸밈 무기도 함께 추가됐다.

캐릭터 생성 시 레벨 280까지 빠르게 성장하는 ‘점핑 캐릭터’로 생성할 수 있는 ‘캐릭터 점핑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점핑 캐릭터’는 ‘봉쇄된 오데인 요새’ 지역에서 훈련을 받는 신병으로 시작되며,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월드 PvP 필드 ‘발할라의 전장: 베스티아의 둥지’의 진행 시간을 변경했으며, 캐릭터 최대 레벨 확장, 필드 지역 디버프 일부 효과 변경, 레이드 보스 몬스터 스킬 대미지 조정 등 다양한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9일까지 ‘여름 시즌 미션 및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미션과 사냥을 달성한 이용자들은 이벤트 재화 ‘무지개 불가사리’를 수집하고, ‘하와이안 복식 세트’, ‘홀리데이 꾸밈 무기 세트’ 등 다양한 선물과 교환할 수 있다.

달빛조각사
달빛조각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