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나리타 타이신과 메인 스토리 3장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나리타 타이신’과 메인 스토리 3장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육성 우마무스메 ‘나리타 타이신’은 날카롭고 반항적인 우마무스메로, 몸집이 작다고 계속 놀림을 당해서인지 스피드로 복수하고자 레이스 세계에 뛰어들었다. ‘나리타 타이신’의 삐딱한 태도는 만만하게 보이기 싫다는 마음 때문이다. ‘위닝 티켓’ 및 ‘비와 하야히데’와는 동기이자 친구이다.

이와 함께, 육성을 도와주는 ‘서포트 카드’ 4종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SSR [누르고 참으려 해도 계속 불타는 것] 야에노 무테키’, ‘SR [추천하는 책이 있어요!] 젠노 롭 로이’, ‘R [트레센 학원] 야에노 무테키’, ‘R [트레센 학원] 젠노 롭 로이’가 추가됐다.

메인 스토리 제 3장 ‘꿈을 붙잡는 특별급행권’까지 공개됐다. 이번 메인 스토리는 '위닝 티켓'이 주인공이며, 모든 에피소드를 열람한 이용자들은 ‘라이브 시어터’ 곡인 '눈물 반짝이며 내일이 되어라!'와 서포트 카드 'SSR [꿈은 정말로 이루어지는구나!] 위닝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더비 나리타 타이신 업데이트
우마무스메 프리티더비 나리타 타이신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