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서비스 3주년 기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선보인다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의 콘텐츠 및 이벤트 업데이트를 오늘(2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되는 신규장비 ‘성물’은 제작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체력, 피해 감소, 물리, 마법, 명중 등으로 특화된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 또한 신규 맵인 ‘절규의 요새 1층과 소울의 균열 지하 2층’에서 출몰하는 몬스터를 제거하면 몬스터 증표, 펫 영혼 봉인석, 희귀 등급 장비, 강화 주문서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작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고대 펫 오브’가 추가되며, ‘도전의 탑 70층’이 개방되어 고레벨 유저들이 필요로 하는 펫 코인, 보탄의 축복, 영혼석의 파편, 전설 등급 영혼석 코어 재료, 소울 파편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게 되었다.

여기에 출시 3주년을 맞이하여 6종의 종합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모험가의 3주년 증표를 활용하여 찬란한 강화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는 ‘서버 한정 제작 이벤트’, 매일 임무를 완료하고 주사위를 얻어 다양한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특급 펫 뽑기 카드 상자, 특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초특급 펫 뽑기 카드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 이벤트’, 7일 동안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 사냥으로 증표를 획득하고, 기념 돌림판을 통해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돌림판 이벤트’, 골드를 사용하여 특별 버프를 받는 ‘3주년 기념 식수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몬스터를 처치하고 [쌀가루]를 획득하여 유료 장신구 제작서로 교환할 수 있는 ‘추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의 관계자는 “에오스 레드를 아껴 주시는 유저분들과 함께 3년을 함께 한 것이 너무 기쁘고 감격스럽다. 초심을 잃지 않고 이후로도 이용자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이용자의 에오스 레드가 되도록 개발과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에오스 레드 3주년이벤트
에오스 레드 3주년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