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소통 이벤트 '제1회 The RED Live' 진행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에오스 레드'에 ‘제1회 The RED Live’를 진행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에오스 레드'의 ‘제1회 The RED Live’는 금일(23일) 18시 블루포션게임즈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본 라이브 방송은 '에오스 레드' 에피소드5 미리 보기와 개발자와 함께하는 실시간 Q&A로 진행되며, 소통을 통해 이용자 맞춤형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울러 해당 라이브 방송을 시청한 이들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특별 쿠폰과 기프트 카드, 갤럭시 탭 등의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진행과 함께 에피소드5 사전예약이 시작되며, 사전예약 신청자들에게는 실패한 펫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차원의 소울과 장비 복구 주문서를 교환할 수 있는 RED 쿠폰 등 이전의 사전예약 보상 대비하여 푸짐한 아이템들이 제공된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유저분들의 ‘에오스 레드’로 거듭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안된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재미있고 발전된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에오스레드 더 레드라이브
에오스레드 더 레드라이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