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노게임즈, 서브컬쳐 신작 '무기미도' 10월 27일 출시 확정

아이스노게임즈는 자사의 신작 서브컬쳐 게임 ‘무기미도’를 오는 10월 27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달 22일 사전등록을 시작한 ‘무기미도’는 인류 문명이 파괴된 범죄도시 ‘디스시티’를 배경으로 하는 실시간 전략 RPG(역할 수행 게임)로, ‘미노스위기관리국(MBCC)’의 신임 국장으로 부임한 플레이어가 범죄자들을 수감하여 그들의 특수한 힘을 이용해 위기에 대처하는 내용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각 수감자들은 감춰진 이야기들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는 심문으로 의문점을 발견하고 증거물을 제시하는 등 추리력을 발휘하면서 그들과 더욱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으며, 가까워진 수감자들과 호흡을 맞춰 일반인을 초월하는 특수한 능력을 활용해 각종 재난상황과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

특히 매혹적인 일러스트와 사문영, 소연, 유영 등 초호화 유명 성우진이 열연한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수집욕을 자극한다.

이 같은 서브컬처의 특징과 실시간 전략 RPG 요소들이 더해져, 지난 8월 중국 출시 당시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매출순위 6위를 기록했으며, 현재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도 100만명을 돌파했다.

무기미도
무기미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