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에 신비한 '이마트24 우주편의점' 오픈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에 게임 내 52번째 테마 레스토랑이자 다섯 번째 오픈월드 '카페거리'의 네 번째 식당인 '이마트24 우주편의점'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마트24 우주편의점'은 우주의 신비로움을 담은 식당이다. 우주 편의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 레시피를 게임 속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초밥 용기에 알록달록 다양한 토핑을 올려 종류별로 가득 담아낸 유부초밥, 큼지막한 크기의 두툼한 스팸 조각과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진 통스팸 삼각김밥 등이 대표적이다.

그램퍼스의 배은미 사업 PM은 "마치 우주에 와있는 듯한 착각이 드는 '이마트24 우주편의점'을 업데이트하게 되었다. 이마트 24 브랜드 캐릭터 원둥이와 우주 편의점 이색 먹거리를 즐겨봤으면 한다."라며, "이용자분들이 보다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항상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이를 바탕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모든 마이리틀셰프 담당자들이 열정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마이리틀셰프'는 국내 2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공식 모델 김준수와의 5주년 맞이 여름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게임은 이마트 24를 비롯한 새로운 파트너사와 함께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

마이리틀셰프
마이리틀셰프

마이리틀셰프
마이리틀셰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