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지스타 2022 특별 페이지 열고 사전 이벤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 2022(이하 지스타)에 참가하는 게임 4종의 특별 페이지를 열고 사전 이벤트 및 게임별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넷마블 지스타 특별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중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스타 초대권 2장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 중 5명에게는 넷마블 인플루언서들과의 사진 촬영권, 넷마블 굿즈 등 특별 혜택이 담긴 '황금 티켓'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4일까지는 넷마블 출품작 라인업 4종 관련 영상을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 넷마블 쿠폰세트와 넷마블 굿즈를 증정하는 '넷마블 어셈블!'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공유 및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각 게임 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나 혼자만 레벨업:ARISE(어라이즈)'에서는 오는 11월 20일까지 캐릭터 인기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 대상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지스타 현장에서는 게이트 보스 처치 시간을 놓고 경쟁하는 타임어택 모드 순위에 따라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 카드', '게이밍 마우스', '추공 작가 친필 사인이 담긴 나 혼자만 레벨업 소설 세트' 등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스달 연대기'에서는 오는 11월 1일부터 20일까지 '아스달 연대기' 게임 관련 콘텐츠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 게이밍 헤드폰', '구글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지스타 현장에서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개척전 이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게임 관련 특별 굿즈' 등을 선물한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서는 지스타 기간 중 시연존에서 배부하는 '프라임 여권' 내 모든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고성능 노트북',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특별 굿즈인 후드티와 하이루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경품 응모권'을 지급한다. 또 공용 무대에서 진행되는 3종의 무대이벤트 참여자에게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하이프스쿼드'에서는 지스타 시연존에서 제공하는 팜플렛 내 미션을 모두 완료할 때마다 '하이프스쿼드 장패드', 'Razer 게이밍 마우스', 'Razer 게이밍 무선 이어폰', 'Razer 게이밍 키보드', 'YouTube 버킷햇'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또 지스타 기간 중 매일 진행되는 '하이프스쿼드 크리에이터 대전'의 승리 팀을 맞힌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Razer 게이밍 키보드', 'Razer 게이밍 헤드셋', 'Razer 게이밍 마우스' 등을 지급한다.

넷마블, 지스타 2022 특별페이지 오픈
넷마블, 지스타 2022 특별페이지 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