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수영복 마루젠스키'가 온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서포트 카드 2종을 추가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17일부터 스토리 이벤트 ‘그 아이가 수영복으로 갈아입는다면 우마무스메 여름 이야기’에 등장하는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호핑♪비타민 하트] 스페셜 위크’ 및 ‘[날아라☆서머 나이트] 마루젠스키’를 추가할 예정이다.

서포트 카드에서는 ‘SSR [차가운 독점?] 스윕 토쇼’와 ‘SSR [전력! 탠트럼!] 위닝 티켓’이 새롭게 추가된다.

특히 이용자들 사이에서 '수영복 마루젠스키'로 불리는 '[날아라☆서머 나이트] 마루젠스키'는 강력한 도주 능력으로 챔피언스 미팅에서 강력한 위력을 발휘해, 서포트 카드의 '키타산 블랙'과 더불어 무조건 확보해야 하는 필수 우마무스메로 평가받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는 스토리 이벤트 ‘그 아이가 수영복으로 갈아입는다면 우마무스메 여름 이야기’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이용자들은 우마무스메의 육성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얻고, 한정 스토리 개방, 한정 ‘SSR 서포트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