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복각 스토리 이벤트 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복각:세이버워즈2~태초의 우주로~라이트판' 이벤트를 12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번트 유니버스'라는 독특한 시공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 이벤트로, 지난해 10월 진행한 동일한 이벤트에 퀘스트를 추가하고, 미션 달성 조건 등을 완화한 '복각 라이트판'이다.

이용자는 이벤트 전용 아이템을 모으면, 우주 범죄자를 소탕하는 '현상금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특정 적을 쓰러트리면 이벤트 스토리의 핵심인 '여신경전'을 수집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여신경전 퀘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각종 성장 아이템은 물론, '개념예장 2종'과 '커맨드 코드 3종', 새로운 마스터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마술예장'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앞선 지난해 10월 이벤트에서 '커맨드 코드', '마술예장'을 획득했다면, 각각의 보상에 대응하는 마나 프리즘이나 레어 프리즘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5 스페이스 이슈타르(어벤저)'와 '★4 캘러미티 제인(아처)'이 등장하는 픽업을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12월 7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념 픽업 2탄'에는 '★5 수수께끼의 히로인 X(어쌔신)'가 등장한다. 특정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5 수수께끼의 히로인 X(어쌔신)'의 일부 스킬이 강화되며 이벤트 보상으로 해당 서번트의 '영의개방권'이 주어진다.

FGO 복각 세이버워즈2 이벤트 실시
FGO 복각 세이버워즈2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