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게임 6종 설맞이 이벤트 진행 '행운 가득 복주머니 드려요'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자사 인기 게임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맞이 6종 이벤트 진행
설맞이 6종 이벤트 진행

먼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오는 2월 5일까지 설날 기념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을 통해 매일 포인트를 모으면 연성석, 각인된 소환석, 크리스탈 등 보상이 담긴 행운의 복주머니를 오픈할 수 있고, 누적 포인트에 따라 데빌몬, 6성 전설 룬 등 아이템도 보너스로 획득 가능하다.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는 31일까지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며 포인트를 모으면 전설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5성 전설 룬 랜덤 상자 등이 담긴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20일부터 2월 3일까지는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해 복주머니를 만들고, 숨겨진 보물 창고를 지키고 있는 토끼에게 이를 건네면 5성 바람 속성 소환수 오컬트를 비롯한 소환수 조각 아이템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어 실시간 전략 전투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은 21일부터 25일까지 총 5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고대의 서, 크리스탈, 룬 연성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설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국내 1위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은 20일부터 29일까지 고유능력 변경권, 최고급 구단선택팩, 국가대표 소집권 등의 접속 보상을 지급한다.

반복 과제 수행 시 포인트를 2배로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좋아하는 명절 음식 선택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 미션 참여 시 보상을 제공하는 윷놀이 이벤트도 각각 25일과 31일까지 마련된다.

또 3D 리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30일까지 이벤트 미끼를 사용하면 장비, 아이템 등 푸짐한 보상은 물론, 깜짝 출몰하는 황금 고래를 만나볼 수 있다.

20일부터 27일까지는 1성 대어 흑진주와 2성 대어 흑진주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진주 이벤트가 전개된다. 이 밖에도 깜짝 푸시 이벤트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글로벌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스타'도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이 행사 기간 동안 캠페인 모드, 미션 커리어 모드 등 플레이 시 경험치 2배가 적용되며, 게임 플레이 후 지급되는 교환권을 스타, 의상 행운 쿠폰, 크로노더스트 등으로 교환 가능한 포춘 쿠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