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패스 트래블러2' 예약 판매 돌입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닌텐도 스위치, PS4, PS5 용 RPG '옥토패스 트래블러2'(한국어판) 패키지 예약 판매를 오는 2월 1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옥토패스 트래블러2
옥토패스 트래블러2

'옥토패스 트래블러2'는 2018년 발매 후, 전 세계 출하 및 다운로드 300만 장을 돌파한 '옥토패스 트래블러'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한층 더 진화한 도트 그래픽과 3D CG를 융합한 'HD-2D' 그래픽으로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솔리스티아”라 불리는 새로운 대지에서 8명의 주인공을 한명씩 선택해 여행을 즐기며, 거대한 이야기에 다가갈 수 있다.

게임 스크린샷
게임 스크린샷

이번 패키지 예약 판매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먼저 예약 특전으로 ‘특제 캐릭터 스티커’가 증정되며, 패키지 조기 구매 특전으로, 오리지널 캐릭터 책갈피(4장 세트)를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콜렉터스 에디션
콜렉터스 에디션

아울러 '옥토패스 트래블러2' 콜렉터스 에디션의 경우 게임 소프트와 함께 더불어 8명의 여행자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한 흉상 피규어를 비롯해 일러스트가 수록된 호화 양장의 아트 앨범, 일반 사운드 트랙에서는 들을 수 없는 익스텐드 버전 악곡 등을 수록한 CD가 포함되어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