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에 신규 캐릭터 스피드 서버 오픈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PC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 온라인'에서 신규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스피드 서버'를 2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픈에 앞서 2주간 진행된 사전 예약을 진행한 '스피드 서버'는 게임 회원들이 신규 캐릭터를 기존 서버보다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육성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서버다.

'스피드 서버'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게임 회원은 기간제로 사용할 수 있는 절대 무기와 경험치 버프 아이템이 담긴 '스피드 서버 오픈' 선물 상자를 3월 1일까지 무상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육성 등급에 따라 구간별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최대 레벨인 800 레벨을 달성한 회원들은 '+13 3차 날개(행운)'와 20만 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육성한 캐릭터는 추후 본 서버로 무상 이전할 수 있으며, 이전 시 '스탯조정권', '프리미엄뮨' 등을 육성 등급에 따라 추가로 준다.

서버 내에서 가장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한 게임 회원들을 위한 'EXP 랭킹 이벤트'도 마련했다. 육성 순위권 안에 든 회원들은 강화된 '다크엔젤 장비세트' 등의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젠, ‘뮤 온라인’ 신규 캐릭터 육성 지원 스피드 서버 오픈
웹젠, ‘뮤 온라인’ 신규 캐릭터 육성 지원 스피드 서버 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