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마속' 업데이트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마속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삼국지에서 '마속'은 자는 유상(幼常)이며, 촉나라의 참모이자 무장이다. 유비는 마속을 중용하지 말라 조언하였지만 제갈량은 마속을 신임하며 참모격으로 함께하였다.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던 1차 북벌 중 제갈량은 마속에게 가정의 방어를 명하였지만 마속은 그의 명령을 따르지 않았고, 제갈량은 전투에서 참패의 책임을 물어 마속을 처형하게 된다.

'삼국블레이드' 플레이 시 마속을 사용하면 태그 스킬 '기류 생성'이 발동된다. '기류생성'은 공중에서 기류를 생성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느려지게 만든다. '맹렬한 폭풍' 스킬 사용시에는 전방에 거센 바람을 일으켜 적들을 밀어내고 피해를 준다.

또 '마속' 7성 달성 시 초월 스킬 '육화진법'이 오픈 되며, 해당 스킬 사용 시 마속이 전방으로 낫을 던져 육화진법을 설치하고 진법이 진행되면 적을 지속적으로 끌어당기며 피해를 주고, 적을 느려지게 만든다.

이와 함께 기존 장수였던 '여포'와 '장료'도 리메이크되어 더욱 더 강력해지며, PVP콘텐츠의 연속 대전 기능이 추가되고, 장수 등용패 콘텐츠의 편의기능이 개선된다.

액션스퀘어는 마속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나리오 전장을 통해 마속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 했으며, 마속 업데이트 기념 미션 달성 이벤트, 돌아온 삼국패스 시즌1 이벤트, 스페셜 교환소 이벤트, 출석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을 연다.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마속 업데이트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마속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