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테마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타 로드'와 '로켓 라쿤', '맨티스'가 착용 가능한 신규 유니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를 추가하고, '스타 로드'의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로켓 라쿤'의 티어-3 승급 및 신규 얼티밋 스킬, '맨티스', '네뷸라'의 신규 각성 스킬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다섯 명의 영웅을 선별해 상대와 대전하는 신규 PvP(이용자 간 대전) 콘텐츠 '아더월드 배틀'을 오픈했다. '아더월드 배틀'은 시즌별 다양한 전장 효과가 적용되며 영웅 배치와 버프 아이템 활용 등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신규 성장 시스템 'X 오브 소드(엑스 오브 소드)'를 공개했다. '소드'는 마블 코믹스에 존재하는 검(Sword)을 콘셉트로 한 시스템으로, 소드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하면 보다 강력한 효과를 영웅 전체에게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강력한 통찰의 C.T.P.'와 '찬란한 통찰의 C.T.P.'를 획득할 수 있는 통찰의 C.T.P. 재련을 추가하고, 거대 보스 레이드: 갤럭투스 클리어 시 티어-4 성장 재료 중 하나인 '팔틴의 영혼'을 얻을 수 있도록 거대 보스 레이드를 개선했다.

한편,넷마블은 '마블 퓨처파이트'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전체 유니폼 50% 할인 혜택을 비롯 '티어-3 영웅 선택권', '8주년 기념 코믹스 카드', '수정(최대 800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테마 업데이트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테마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