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중국 신규 서버 추가 및 업데이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무협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중국 서비스에 신규 서버 추가 및 신규 월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중국 ‘열혈강호 온라인’은 넓은 영토 특성상 지역 간 거리로 인한 네트워크 차이를 줄이기 위해 지역별로 서버를 오픈하고 있다. 지난해 6월 10년 만에 우시 지역 서버를 오픈한 이후 이용자 증가 추세가 지속돼 약 1년 만에 중국 광저우 지역에 새롭게 서버를 추가했다.

광저우는 행정,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 인구 1,800만이 넘는 중국의 주요 대도시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을 통해 총 11개 지역 34개 서버가 가동되며, 통신 인프라가 탄탄한 광저우 지역 오픈으로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140레벨 이상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광활한 신규 월드인 ‘검황의 성지’를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도 추가했다. 원작의 주요 캐릭터인 검황과 관련된 마을과 다수의 고레벨 사냥터로 구성됐고, 원작과 연계된 신규 퀘스트와 NPC, 몬스터 등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와 월드 오픈을 기념해 령수(펫)와 꾸밈 의상 등 아이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게임 열혈강호 사업본부 강영순 본부장은 “지난해 상반기 신규 서버 오픈,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등 매출 상승을 견인한 주요한 이슈를 동시에 단행해 지난해를 뛰어넘는 성과가 기대된다”며, “하반기는 1:1 개인 대전과 령수(펫) 진화 확장 등 업데이트와 칠석절, 광군제 등 시즌별 이벤트를 촘촘하게 배치해 게임 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열혈강호 온라인 중국 서비스
열혈강호 온라인 중국 서비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