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 사전등록자 300만 돌파

레벨 인피니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의 글로벌 사전 등록자가 300만 명을 달성했다고 오늘(3일) 밝혔다.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은 오는 20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서비스될 예장이다.

이 게임은 특색 있는 4종의 클래스로 펼쳐지는 격렬한 전투와 던전 탐험 액션을 제공하며, 솔로 플레이 및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길드 가입, 동료와의 만남, 자유 거래, 콘텐츠 지원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선사한다.

여기에 주요 캐릭터의 목소리 연기에는 여러 게임에서 활약한 김명준, 김하루, 김기철, 이다슬, 황창영 등 유명 성우진이 참여했다.

정식 출시 후에는 드래곤 레이드 이벤트가 진행되며, 가장 먼저 사악한 씨드래곤 ‘서펜트라’가 등장할 예정이다.

드래곤 레이드 이벤트는 일일 목표에 도전한 유저들에게 무료 뽑기, 탈것 등 보상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솔로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의 진도를 저장할 수 있고, 최고의 플레이어들을 위한 전 세계 순위표도 공개된다.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