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3] “Wemade a chain” 인기 가수 ‘청하’ 위메이드 부스서 축하 공연

위메이드와 위믹스 모델로 발탁된 아티스트 '청하'가 18일 지스타 2023의 메인스폰서로 나선 위메이드 부스를 찾아 축하 공연을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스타 2023 위메이드 부스를 방문한 청하는 ‘스내핑(Snapping)’, ‘롤러코스터’, ‘벌써 12시’ 등 자신의 인기곡을 열창하며 무대를 꾸몄고, 현장 이벤트를 함께하는 등 관람객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 현장에서는 현실과 가상 세계를 연결하는 ‘위믹스’를 음악으로 재해석한 콜라보레이션 곡 '커넥트(Connect)'의 챌린지를 소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위메이드는 ‘커넥트’의 포인트 안무에 도전하는 '커넥트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지스타 관람권 등을 증정 한 바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지스타 2023에 참여해 ‘Life is Game: Omnichain Gaming’을 주제로 B2C, B2B 전시관과 야외 부스를 꾸몄다.

특히, B2C 전시관에서는 2024년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인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와 ‘판타스틱4 베이스볼(Fantastic4 Baseball)’ 등 신작을 선보였으며, 롯데 자이언츠’ 소속 박세웅, 나균안 선수와 함께 팀을 구성해 승부하는 이벤트 대회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위메이드 부스를 방문한 청하
위메이드 부스를 방문한 청하

위메이드 부스를 방문한 청하
위메이드 부스를 방문한 청하

위메이드 부스를 방문한 청하
위메이드 부스를 방문한 청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