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6주년 기념 이벤트 시작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월 28일 맞이하는 6주년과 다가오는 봄을 기념해 ‘모.여.봄’ 이벤트를 4주간 각주의 콘셉트에 맞춰 진행한다.

게임에서 등장하는 배너로 알림 신청만 해도 매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주요 보상은 1주차 7세대 반려동물 ‘행운의 검은 용’, 2주차 클래스 변경 선택 상자, 3주차 그림자 매듭 1,500개, 4주차 블랙펄 1,000개다.

모.여.봄 1주차부터 6주간 매주 ‘서버 의뢰’를 진행한다. 서버내 이용자들이 모두 힘을 합쳐 의뢰를 해결하면 돌파 복구권 60,000개 묶음, 칸 쿠툼 레이트 선택 상자 5개 묶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2월 27일 09시까지 ‘푸른 용의 해 기념 용의 날개 수집2’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몬스터 처치 시 용의 날개를 얻을 수 있고 용의 날개는 각종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기다리던 클래스 ‘드라카니아 각성’ 티징 영상도 공개됐다. 클래스 명을 포함한 세부 정보는 추후 공식 포럼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 6주년
검은사막 모바일 6주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