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오늘(15일) 밝혔다.

'에오스 블랙'은 지난 2019년 서비스를 시작한 '에오스 레드'의 세계관을 이은 작품으로, 사냥과 육성을 극대화한 콘텐츠와 다양한 게임 시스템과 PvP 위주의 하드코어 MMORPG 장르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사전 예약 100만 명을 달성한 '에오스 블랙'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베타 테스트에서 PvP 재미 요소를 극대화한 ‘치욕’ 등의 시스템 및 길드, 던전과 월드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에 호평을 나타났으며, 이에 캐릭터명 선점 서버 8개가 모두 마감되어 2차 증설을 진행하기도 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의 사전예약 100만 명 달성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오스 블랙의 론칭을 기다리는 이유’를 주제로,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에 이벤트 게시글 작성시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사전예약자 수 목표 달성도에 따라 추후 론칭 시 게임에 도움이 되는 장비 제작 재료, 희귀 등급 소환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에오스 블랙
에오스 블랙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