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추천한다" 故 토리야마 아키라 작가 참여한 신작 '샌드랜드' 정식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 / 이하 반남코)는 신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 '샌드랜드'(한국어판)의 PS5/PS4, Xbox 시리즈 X/S 버전을 오늘(25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스팀 버전은 4월 26일 발매)

'샌드 랜드'는 ‘故 토리야마 아키라’ 작가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개발한 신작이다.

지난 2000년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된 '샌드 랜드'는 물을 잃은 불가사의한 사막의 세계를 무대로, 온몸이 분홍색인 악마의 왕자 벨제붑이 마물 시프, 인간 보안관 라오가 기묘한 트리오가 되어 ‘환상의 샘’을 찾아 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반남코는 '샌드랜드'의 출시를 기념해 자사의 공식 카카오톡 페이지에 게임 플레이 소감 또는 발매 트레일러에 대한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 세트(10명), 햄버거 세트(10명) 커피 쿠폰(10명) 등을 증정한다(해당 이벤트는 5월 19일(일)까지 진행된다)

샌드랜드
샌드랜드

이와 함께 지난 1월 작성된 故 토리야마 아키라 작가의 공식 코멘트도 함께 공개됐다. 해당 코멘트에서는 게임 디자인에 대한 내용과 새롭게 추가된 토리야마 작가의 아이디어로 적용된 포레스트랜드에 대한 언급이 남겨져 있다.

다음은 故 토리야마 아키라 작가의 코멘트 전문이다.

게임 ‘SAND LAND’는 아직 다 보지는 못했지만, 만화 원작의 세계관을 좀 더 확장해서 재미있을 만한 요소를 많이 추가했고 퀄리티도 높아서 게임 자체로 봐도 입에 발린 말이 아니라 매우 만족도가 높은 액션 RPG가 아닐까 싶습니다!

우선 영상부터 말씀드리자면, 만화의 분위기를 잘 살리면서도 묘사 디자인은 보기 편하고 밸런스가 훌륭합니다. 이런 표현이 가능하네요.

더욱 다양해진 메카 디자인과 풍부한 커스터마이즈, 그리고 배경 디자인 등 역시 프로의 감각과 집념으로 만들어져 흥미진진하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게임에서는 샌드랜드라는 세계뿐만 아니라 원작에는 없던 포레스트랜드라는 새로운 세계와 새로운 캐릭터들도 추가되어, 악마의 왕자를 플레이하면서 더욱 풍성해진 스토리와 광활한 맵에서의 모험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는 편안한 힐링 게임밖에 못하지만, 가족들이 하는 요즘 게임도 체크하고 있고, 나이에 비해서는 어느 정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게임 ‘SAND LAND’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