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던 까마귀 온다” 넷마블 레이븐2, 5월 29일 정식 출시

신승원 sw@gamedonga.co.kr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신작 MMORPG ‘레이븐2’를 오는 5월 29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수상을 비롯해 6관왕을 달성하고, 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DAU) 100만 명 돌파하는 등의 기록을 세운 RPG ‘레이븐’의 후속작이다.

블록버스터급 MMORPG로 제작 중인 ‘레이븐2’는 정통 다크 판타지 콘셉트와 콘솔 AAA급 수준의 비주얼로 구현한 시네마틱 연출 등이 특징으로, 사전등록 일주일 만에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보답하고자 넷마블은 ‘레이븐2’ 공식 포럼을 오픈하고, 오는 16일 11시부터 진행하는 캐릭터명 선점 일정 등 출시 관련 상세 현황을 업데이트했다.

‘레이븐2’ 유튜브 채널에서는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 1편도 시청할 수 있으며, 해당 영상에서는 주한진 디렉터, 신동찬 아트디렉터가 출연해 ‘레이븐2’의 세계관과 클래스, 특무대에 대한 설명을 진행한다.

한편, 넷마블은 ‘레이븐2’ 정식 출시 전까지 앱 마켓(AOS, iOS), 공식 사이트, 카카오게임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며, 카카오톡 채널과 공식 포럼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넷마블 신작 레이븐2 5월 29일 출시일 확정
넷마블 신작 레이븐2 5월 29일 출시일 확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