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파트2', 정식 서버 업데이트 단행

가마소프트(대표 정환경,www.gamasoft.co.kr)는 22일 자사가 개발하고 NHN(대표 김범수)에서 서비스 하는 3D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릴 온라인'이 정식 서버에 업데이트 된다고 밝혔다.

이번 정식 서버 업데이트는 '릴 파트2'를 지난 10월 중순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 한 후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과 버그 등을 종합하여 약 3개월 동안 테스트를 거친 다음 정식 서버에 업데이트 된것.

기존 '릴 온라인'의 분쟁 지역인 '신의대지'가 아칸과 휴먼의 종족개념의 분쟁이 소재였다면 '릴 파트2'에서는 선택한 국가에 따른 국가대상의 분쟁, 또는 길드단위의 분쟁이 일어나는 지역이다. '릴 파트2'에서 게이머들은 안정된 종족 밸런스, 아이템 제련시스템의 변화, 아이템 그레이드 시스템 도입등의 새로운 시스템들을 느껴볼 수 있다.

한편, 가마소프트는 그간 릴 온라인의 변화를 꾸준히 기다려준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마음으로 4가지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은 정식서버 업데이트 이후 '릴온라인'을 결제한 게이머들에게 순금 200돈 지급 이벤트 및 길드 진지 구축 이벤트, '릴 온라인'을 소재로 하여 네이버 블로그에 릴 온라인 블로그를 가장 멋지게 꾸민 게이머를 선발하는 릴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또한, 기존 27,500원의 월 정액 금액을 대폭 할인한 금액인 13,500원으로 월 정액 가격 인하를 실시하게 된다.

이번 '릴 파트2'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 및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rylonlin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