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팡야' 1등에게 순금 골프공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 www.hanbitsoft.co.kr)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캐주얼 골프 온라인 게임 '팡야'에 '레코드 시스템'을 업데이트한 것을 기념해 내달 1일까지 '레코드 퀘스트! 기록을 깨라'와 '월드레코드 TOP 20' 이벤트를 개최한다.

'레코드 시스템'은 게임 창에 게이머의 코스별 경기 기록을 기재하는 시스템.

'월드레코드 TOP 20' 이벤트에서는 7개 맵의 기록을 합산해 최저 타수를 기록한 월드 레코드 1위에게는 10돈 상당의 순금 골프공, 상위 20명에게는 고급 스키 고글, 스키장 리프트 이용권과 '월드레코드 TOP 20'의 영예가 제공되며 7개 코스에서 모두 언더파를 기록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5000팡이 지급된다.

또 '레코드 시스템! 기록을 깨라' 이벤트에서는 블루문, 위즈위즈 등 각 맵에서 본인의 종전 기록을 언더파로 깰 때마다 1000팡의 보너스가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키장 리프트 이용권과 게임머니가 증정된다.

'팡야' 프로덕트 매니저 김혜영 씨는 "레코드 시스템은 프로게이머의 전적과 같은 개념으로 게이머들의 도전 정신과 승부욕을 자극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