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HO, 신규 게이머를 위한 포상 릴레이 이벤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실시간 전략 온라인게임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이하 COHO)에 신규 훈련병을 위한 릴레이 이벤트를 오는 8월 13일부터 19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신규 훈련병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윈디소프트는 COHO를 접하는 신규회원 전원에게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며, 신규 가입 후 튜토리얼 혹은 싱글 캠페인을 2개 이상 완료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추가로 게임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COHO 한정 티셔츠와 영화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일반게임에서 컴퓨터와 5판 이상 대전을 하는 게이머에게는 아이템 세트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22인치 LCD모니터와 마이크로소프트 사이드와인더 키보드&마우스 세트, LX-3000 헤드셋을 증정하는 등 릴레이 이벤트에 연이어 참여할수록 푸짐한 상품들을 선물한다.

윈디소프트 김경철 이사는 "기존 게이머 뿐 아니라 신규 회원을 위해 릴레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COHO는 다양한 이벤트로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