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이번에는 남자 마법사다!"

매번 업데이트마다 큰 화제를 몰고 오는 액션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새로운 업데이트가 예고됐다. 오는 12월 8일과 22일에 각각 나뉘어 실시되는 이번 'ACT 10. 불사(不死)' 업데이트의 주인공은 신규 캐릭터인 '마법사(남)'과 신규 지역인 '수쥬 에어리어: 수도 쇼난'이다.

먼저, 넥슨은 오는 12월 8일에 게임의 신규 캐릭터 '마법사(남)'을 선보인다. 어비스로 인해 무한의 생명력을 얻었다는 설정의 이 캐릭터는 이름 그대로 마법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체력이 0에 도달하면 회복모드가 바로 적용되어 쉽게 죽지 않는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마법사(남)'은 전직을 통해 '엘레멘탈 바머'와 '빙결사' 등 2가지 직업으로 나뉘어진다. '엘레멘탈 바머'는 4대 원소를 이용한 강력한 마법으로 넓은 범위에 공격을 퍼부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빙결사'는 다양하고 강력한 얼음 무기를 만들고 이를 이용해 근접 공격을 펼치는 캐릭터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 22일 업데이트 예정인 게임 내 신규 지역, '수쥬 에어리어: 수도 쇼난'의 내용을 일부 공개했다. 쇼난에는 기존에는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던전인 '무투던전'이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오는 12월 12일에 던전앤파이터의 이번 업데이트 페이지를 개설하고 게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