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웹게임 '프라고리아' 첫 테스트 성황리 마무리

브라우저게임즈(대표 홍진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플래시 기반 롤플레잉 웹게임 '프라고리아'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1월28일부터 12월5일까지 진행됐던 이번 테스트는 대작MMORPG의 방대한 세계관과 수준높은 판타지 그래픽을 선보이며 테스터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프라고리아를 처음 접한 테스터들은 이구동성으로 "PC 브라우저 기반 웹게임으로는 기대 이상의 퀄리티"라며 "기존에 국내에 선보였던 많은 웹게임과 확실히 차별화되는 만큼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브라우저게임즈는 오는 15일 경 '프라고리아'의 공개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브라우저게임즈의 계진영 팀장은 "'프라고리아'는 웹게임이지만 클라이언트 PC게임에 뒤지지 않는 스케일과 게임성을 가진 수작으로 웹게임이 아닌 모든 플랫폼의 게임"이라며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테스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공개 서비스에서는 보다 안정적이고 높은 한글 완성도, 그리고 보다 강화된 재미요소로 게이머 여러분들께 더 큰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라고리아' 홈페이지(fragoria.browser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