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F1 드라이버와 공동 설계한 '심레이스웨이 SRW-S1 스티어링 휠' 출시

스틸시리즈는 레이싱 게임용 컨트롤러인 '심레이스웨이 SRW-S1 스티어링 휠'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심레이스웨이 SRW-S1 스티어링 휠'은 레이싱게임인 '심레이스웨이'와 F1 게임 등 각종 레이싱 게임들을 즐길 때 활용할 수 있는 전용 컨트롤러로, 다수의 F1드라이버들의 감수를 통해 탑재한 인디케이터 LED와 방향패드, 14개의 버튼, 3종의 다이얼 등을 통해 사실성과 조작성 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또한 모션 센서가 내장돼있어 받침대의 설치에 대한 제약 없이 손으로 든 상태에서 조작할 수 있으며, 엑셀과 브레이크 조작을 제품 뒷면의 패들로 컨트롤 할 수 있어 보다 실감나는 레이싱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심레이스웨이' 외에도 'F1 2011' '더트 2' '니드 포 스피드 시프트' 등 13개의 PC 레이싱 게임이 기본 지원되며, 추후 출시되는 게임들 역시 설정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의 김영자 이사는 "기술적으로 가장 정확하게, 디자인적으로 가장 아름다운 제품을 만드는 것이 스틸시리즈의 모토이며 이에 따라 제작된 이 신제품은 가볍고, 레이싱게임 조작에 필요한 모든 요소가 갖춰진 제품"이라며 "특히 고정된 컨트롤러 보다 편안한 자세로 실감나는 레이싱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심레이스웨이 SRW-S1 스티어링 휠'의 출시 일정 및 가격은 미정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틸시리즈 홈페이지(http://www.steelseri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