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카 온라인, 선남선녀 콘테스트 진행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에이카 온라인에 '선남선녀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오는 4월 12일까지 예선이 진행되는 '선남선녀 콘테스트' 이벤트는 포토 갤러리 게시판을 통해 자신의 사진 가운데 개성 넘치고 재미있는 사진을 사연과 함께 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게이머들은 게시판을 통해 자신의 마음에 드는 게시물에 추천을 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남, 녀 3명이 선정되면 오는 4월 19일부터 5월 3일까지 결선이 진행된다.

한빛소프트는 1위에게는 80 유니크 무기 +5강 아이템과 보너스 캐시 50만원, 2위에게는 80 유니크 방어구 세트 아이템과 보너스 캐시 30만원, 3위에게는 보너스 캐시 3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순위와 상관없이 예선기간이 끝나면 이벤트에 참여해 포토 갤러리에 이미지를 등록한 게이머 20명을 추첨해 강화 아이템과 에이카 온라인 게임 캐시 5천원을 지급한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자사의 게임포털 <한빛온>에서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하여 3월 28일까지 7일 동안 매일매일 경품을 제공하는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빛온 7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 프리미엄 아이템을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콘솔게임기, 케익교환권, 한빛캐시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홈페이지(http://www.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