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버거킹에서 사진 찍고 PS비타 받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에스알에스코리아와 제휴해 '버거킹 매장에서 사진 찍고, PS Vita 받기' 이벤트를 오는 3월 24일부터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PS Vita(이하 PS비타)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전국의 버거킹 매장에서 햄버거를 먹고 음식과 함께 나오는 트레이 매트 또는 PS비타 실물크기 리플릿의 사진을 찍으면 된다.

이렇게 찍은 사진을 개인 블로그나 SNS에 올린 후 해당 링크를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http://psblog.tistory.com/681)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SCEK는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PS비타를 증정한다.

또한 매장에서 매부하는 PS비타 실물크기 리플릿에는 와퍼주니어와 콜라 49% 할인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SCEK의 카와우치 시로 대표는 “대표적인 패스트푸드 체인인 버거킹과의 제휴를 통해 PS Vita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많은 분들께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S Vita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고, 이벤트에도 많이 응모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