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 매력의 MMORPG ‘구미호: 유혹의 탑’ 티저사이트 오픈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기린게임즈(대표 상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구미호: 유혹의 탑’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플레이 영상을 금일(4일) 공개했다.

‘구미호: 유혹의 탑’(원제 화피2)는 풀3D MMORPG로 지난 2012년 중국 박스오피스 13개 부문에서 최고점 평가를 받은 영화 화피2의 내용을 세계관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지에서 대중화된 소셜 및 영화, 드라마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개발 돼 무협과 판타지를 넘나들며 빠르고 다양한 퀘스트 수행을 할 수 있는 것도 강점 중 하나다.

이와 함께 ‘구미호: 유혹의 탑’의 홍보 모델에는 원조 댄싱퀸인 가수 김완선씨가 발탁됐으며 특유의 매력을 살려 게임의 홍보에 나선다.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 홍순구 PM은 “아이엠아이는 ‘구미호: 유혹의탑’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국내 게이머 성향에 맞는 막바지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정식 서비스 때까지 게이머분들의 많은 성원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와 플레이 영상은 ‘구미호: 유혹의 탑’ 티저 사이트(http://9me5.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미호: 유혹의 탑 티저페이지 오픈
구미호: 유혹의 탑 티저페이지 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