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카드가 하루에 하나씩? 피파온라인3, 윈터시즌 돌입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 3)에 대규모 로스터 개편 및 윈터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매일 '전설 포함 선수팩'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013~2014 시즌의 최신 로스터가 적용된다. 2013 여름 이적시장 정보를 바탕으로 한 최신 구단 '스쿼드'와 지난 시즌 활약상이 반영된 신규 선수 '스탯(능력치)'가 새롭게 등장하며, 각 구단별 유니폼 및 엠블럼 역시 신규 디자인으로 교체된다.

피파온라인3
피파온라인3

또한, 중남미 3개국(아르헨티나, 칠레, 콜롬비아)의 1부 프로축구 리그 구단 및 선수가 새롭게 등장하고, '피파온라인 3' 독점 라이선스로 국내 2부 프로축구 리그 'K리그 챌린지' 소속 선수들이 모두 추가된다.

더불어 패키지 축구게임 '피파 14'의 비주얼 엔진이 적용되어 '피파 14' 버전의 선수 얼굴 모델링과 800여 명의 주요 선수 체형도가 새롭게 디자인 됐으며, 게임 내 연습 공간인 '프리롬'과 경기 중 '날씨표현' 역시 보다 새로운 비주얼로 재탄생 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윈터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2월 26일까지 'EVERY DAY 전설 DAY!'를 진행해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매일 '전설 선수 포함 TOP 300 선수팩(요일별 07, 10, 13시즌 지급)'을 지급하고, 매주 주말 오후 1시~2시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전설 선수 포함 13 TOP 300', '실버 행운 상자 및 열쇠'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오는 30일 넥슨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전설09 브론즈 패키지', '선수 경험치 이전권', '전설 선수 포함 TOP 100', '10만 EP' 등의 고급 아이템이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해 초대를 받은 게이머에게 '골드 행운의 상자 및 열쇠'를, 친구를 초대한 게이머에게는 '전설 포함 TOP 300 선수팩 3장(07, 10, 13 시즌)'이 각각 선물되며, 초대에 성공할 때마다 누적되는 '초대 포인트'의 양에 따라 '전설의 선수팩', '07 100명 지명 선수팩',' 팀 변경권' 등의 아이템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넥슨의 이정헌 본부장은 “이번 겨울을 뜨겁게 달궈줄 준비를 모두 마쳤다”며, “더욱 사실적으로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 FIFA 온라인 3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파온라인3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파온라인3
피파온라인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