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더 제네시스, 2차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웹젠모바일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뮤 더 제네시스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오는 12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하지만 지난 10월 실시된 첫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없다.

이번 2차 사전예약 이벤트인 ‘사전예약 앵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1차때와 마찬가지로 5천원 상당의 게임 캐시 아이템인 ‘쥬얼’을 증정하고, 이에 더해 T스토어 캐쉬 1,000 포인트도 추가로 선물한다. 2차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는 정식서비스 개시 후 반드시 T스토어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아야 T스토어 캐쉬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뮤 더 제네시스’의 사전예약 앵콜 이벤트 페이지(mtg.webzen.co.kr/tstore) 또는 모바일 전용페이지(m.mtg.webzen.co.kr/tstore)에서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뮤 더 제네시스’는 ‘iOS’와 ‘안드로이드’ 환경 모두를 지원하며, 연 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웹젠모바일의 김태훈 대표는 “1차 사전예약 인원이 약 10만여명에 달하는 등 유저의 큰 성원에 힘입어 T스토어와 함께 사전예약 앵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더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면서, “현재 마지막 개발을 마무리 짓고 12월 서비스를 위한 막바지 점검 중”이라고 전했다.

뮤더제네시스
뮤더제네시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