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루나리아' 첫번째 테스트 실시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웹게임 '루나리아'의 첫번째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루나리아'는 간단한 조작으로 모험의 요소를 만끽할 수 있는 2D 횡스크롤 액션 RPG 웹게임으로 아름다운 배경, 생동감 넘치는 전투 효과, 판타지 세상으로 펼쳐지는 모험의 세계가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 첫번째 테스트는 금일 오후 3시부터 1월 8일 오후 5시까지 중단 없이 진행되며, 테스트 기간 내 캐릭터 생성시 VIP3 등급의 혜택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테스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씐나는 놀이광장 이게 바로 루나리아!'이벤트를 통해서는 테스트 기간 40레벨 달성 회원과 스크린샷을 등록한 회원에게 공개 서비스 시에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시 사용되는 축하금 최대 200을 지급한다. 더불어 테스트 기간 발견한 버그를 신고한 회원 중 30명과 전투력 랭킹 상위 10명에게 각각 100골드를 지급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나리아' 홈페이지(http://luna.4399.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루나리아 테스트 시작
루나리아 테스트 시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