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브리즈, 메카닉 전략 스마트폰 게임 '굿데이커멘더' 출시

㈜스마트브리즈(대표 허국철/민광춘)는 메카닉 전략 게임 '굿데이커맨더 for Kakao'(이하 굿데이커맨더)를 최근 정식 출시(http://goo.gl/tkrH2E)했다고 발표했다.

굿데이커맨더
굿데이커맨더

'굿데이커맨더'는 게이머가 사령관이 되어 각각의 특징을 가진 유닛을 조합하고 로켓 발사 타워나 레이저 타워 등으로 방어된 적의 기지를 파괴해야 하는 게임으로, 전투에서 유닛의 능력치 증가 및 강력한 위력을 가진 '영웅' 유닛이 존재한다.

또 각종 무기 장비 및 업그레이드 등의 성장 요소, 대륙간 탄도 미사일과 의료 보급품 등 전세를 역전시켜주는 전술 병기를 통해 높은 전략성을 맛볼 수 있는 것으로 개발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스마트브리즈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설치하고 친구를 초대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프로 8.4,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할 계획이며, 게임 내에서 길드에 가입한 게이머나 가장 활발하게 전투를 진행한 게이머 등에게는 골드(게임 캐시)를 선물할 예정이다.

스마트브리즈 허국철 대표는 "'굿데이커맨더'를 카카오 고객분들께도 선보이게 됐다."며, "현대에 가까운, 근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메카닉들의 개성 있고 현실적인 분위기와 전략성으로 만족을 안겨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