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 PS4-Xbox One-PC 플랫폼으로 금일 출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가 개발한 1인칭 호러게임 '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을 PS4, Xbox One, PC 등의 플랫폼으로 금일(7일) 출시했다.

'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은 1979년작 영화 에이리언의 세계로부터 15년이 지난 이후, ‘엘런 리플리’의 딸 ‘아만다’는 어머니의 실종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생존을 위한 사투를 펼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게이머는 '아만다'가 되어, 아무런 준비도 되어 있지 않은 미약한 상황에서 필요한 재료를 찾아 아이템을 제작하고 기지를 발휘하여 주어진 미션을 해결할 뿐만 아니라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

또한 에이리언을 우주선 밖으로 방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노스트로모 호의 승무원 엘런 리플리, 댈러스, 파커 중 한 명을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크루 익스펜더블' DLC가 포함되어 있다.

'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은 금일부터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오픈 마켓, 게임코드 전문샵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콘솔 타이틀은 55,000원, PC 타이틀은 45,000원이다.

에이리언
에이리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