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인재단, '나도 게임인 입니다!'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게임인재단(이사장 남궁훈)이 주최 및 주관하고 네시삼십삼분(대표 소태환, 장원상 이하 4:33)이 후원하는 '나도 게임인 입니다!-겜밍아웃' 캠페인 UCC 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2일 오후 게임인재단 사무실에서 개최됐다.

게임인재단 UCC공모전 시상식
게임인재단 UCC공모전 시상식

이번 UCC 공모전은 게임의 무한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시작된 '나도 게임인 입니다!-겜밍아웃' 캠페인의 일환으로, 총 100여 편의 영상이 접수 됐다.

대상을 수상한 '멋진 상상'편(이종민) (http://youtu.be/i_Y9tQ3ULjE)은 감각적인 뮤직비디오 형식에 탁월한 메시지 전달력이 돋보였다.

최우수상 '인류의 본능'편 (김기범, 김지하, 이대웅, 정우철) (https://youtu.be/VQlTrQTdAmQ)은 게임의 본질을 인류의 발전에 대입해 논리적으로 설명해 냈다.

우수상에는 가족 구성원간 일상 생활 내 게임의 즐거움을 노래와 시트콤 형태로 표현한 '가족의 일상'(윤기은, 이영민, 최유경)(https://youtu.be/uSoQ4pJ3iRs)이 각각 선정됐다.

수상자들에게는 총 1천만원의 상금과 함께 4:33 입사 지원시 서류 심사 및 1차 면접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남궁훈 게임인재단 이사장은 "공모전을 통해 많은 분들이 게임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각과 논리를 기발한 아이디어로 영상에 담아 주셨다"며 "이 영상들이 보다 많은 분들께 전달되고, 이를 통해 이해와 공감의 계기를 가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원상 네시삼십삼분 대표는 "게임은 이 세상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즐거운 문화다. 4:33은 앞으로도 게임의 문화 활동에 늘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나도 게임인 입니다! UCC공모전 수상작은 게임인재단 홈페이지(http://www.gamein.or.kr/home/home.php?mode=KE) 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gamein.or.kr) 또는 유튜브에서 '나도 게임인 입니다'를 검색해 감상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