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대도서관과 함께 '도미네이션즈' 소개 영상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전략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의 신규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유명 BJ 대도서관이 일본의 사무라이와 중국의 포청천으로 변신해 게임 내 구현된 일본과 중국의 문명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도미네이션즈'에서 일본 문명을 선택 시 '평화조약' 시간 증가 및 '타운센터'기지에 침략자 공격 기능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중국은 게임 내에서 '국민'과 '수비병'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강점을 갖췄다.

넥슨은 영국, 로마, 중국, 독일 등 7개 국가를 선택해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도미네이션즈'의 주요 특징을 부각하기 위해 대도서관이 등장하는 '그리스 vs 로마', '영국 vs 독일 vs 프랑스' 문명 소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도미네이션즈'는 하반기 중에 아시아 지역 출시 예정이고, 게이머는 현재 진행 중인 '도미네이션즈'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군주)'명을 생성해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500크라운(게임머니)'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미네이션즈' 이벤트 페이지(https://i.nx.com/fdj)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네이션즈150724
도미네이션즈1507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