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와 시네마틱 영상으로 무장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은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이하 '블레이드')의 대규모 업데이트 일정 및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업데이트 일정을 통해 '블레이드'에 9지역 '지옥불 분화구'의 20개 신규 스테이지와 중간보스 '화염아귀', 최종보스 '인페르노', 신규 장비 세트 '파괴의 군주'가 추가된다. 또한, 기존 '무한던전' 1부터 5까지를 개편한 총 80층 규모의 새로운 PvE 콘텐츠 '혼돈의 탑'과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하는 마석 강화 및 승급 시스템, 전설 패시브 스킬 등도 같이 추가될 예정이다.

아울러 '블레이드' 이벤트 페이지와 함께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에서 게이머는 '지옥불 분화구'의 모습과 주인공 '레오'가 칼 한 자루로 몬스터들과 싸워 전사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의 김지웅 사업1실 PM은 "이번 '지옥불 분화구'는 '블레이드' 의 뛰어난 액션성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업데이트다"라며, "더욱 강력하고 시원해진 액션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 이벤트 페이지(http://event.four33.co.kr/blade/Update_event_1507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150724
블레이드1507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