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카 캐릭터의 힘, '그래뿌까' 사전등록 30만 명 참여

태가소프트(대표 윤정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그래뿌까'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30만 명이 참여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그래뿌까'는 지난 2000년대 초반 등장한 캐릭터 '뿌까'의 지적 재산권을 활용한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코믹한 액션과 쉬운 조작,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을 갖췄다.

태가소프트는 지난 8월 25일부터 '그래뿌까'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는 '뿌까', '가루', '아뵤' 등 2성 한정 패키지와 보석 200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등록 참가자에게 주어지는 응모권을 사용해 샤넬 플랩백', '최신형 드론', '플레이스테이션4' 등의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같이 실시된다.

이 밖에 공식 카페와 이메일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는 '그래뿌까'의 서포터즈 '이뿌당'에 선발된 게이머에게 현금 10만 원과 10만 원 상당의 게임 캐시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오는 9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태가소프트의 김종철 사업총괄이사는 "'그래뿌까'에 보내주신 게이머분들의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게임 출시 전까지 마지막 담금질을 통해 최고의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래뿌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kpucca), 이벤트 페이지(https://okpucca.tega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래뿌까150903
그래뿌까15090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