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검과마법' 홍보모델로 선정 OST도 부른다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 다시 만나는 세계(이하 검과마법)'의 공식 홍보 모델로 소녀시대 태연을 발탁했다 금일(13일) 밝혔다.

소녀시대 태연
소녀시대 태연

태연은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국내외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여가수로 대표곡 'I', 'Rain', '만약에' 등으로 실력을 보여준 글로벌 아이돌 스타다. 태연은 향후 '검과마법'의 TV 광고는 물론 OST 녹음 등 다양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검과마법'은 캐릭터의 성장과 게이머 커뮤니티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서 구현한 작품이다. 풀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가 강점이며, 출시에 앞서 진행 중인 사전등록 이벤트에 50만 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룽투코리아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5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인 다이아, 골드, 영웅급 반지 등과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오니기리 12종'을 증정한다.

검과마법
검과마법

룽투코리아 기획본부 최성원 이사는 "올해 룽투코리아 기대작이자 판타지 세계관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와 '태연'의 독보적인 비주얼 및 음색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추후 게임의 부제인 '다시 만나는 세계'를 잘 담고 있는 히트곡 '아틀란티스 소녀'를 '태연'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홍보 영상으로 매력적인 보이스와 비주얼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