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의 첫 '홀로그램 콘서트' 전 티켓 매진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그(전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홀로그램 콘서트' 티켓이 전 좌석 매진됐다고 23일 밝혔다.

내년 1월 1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하는 '홀로그램 콘서트'는 '엘소드'의 모든 캐릭터들이 네 개의 아이돌그룹으로 데뷔하는 '프로젝트 엘스타'의 일환으로, 게임 최초로 개최하는 이색 콘서트다. 12월 20일 오후 8시에 진행된 티켓 판매는 시작과 동시에 약 1,000석 규모의 전 좌석이 매진되며 '프로젝트 엘스타'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약 2시간 동안 모든 그룹이 3차원 영상 기술인 홀로그램으로 무대에 등장해 'MAGIC HOUR', '말야(reset)' 등 데뷔곡을 공연하고 모션 인식으로 구현한 '라이브 2D 캐릭터'로 실시간 토크를 진행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넥슨은 콘서트 관람객들에게 그룹별 응원봉을 제공하고 올 한 해 동안 '엘스타'의 여정을 담은 컨셉북을 제공한다. 또, 콘서트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을 '두 번째 나눔 프로젝트'에 기부할 예정이다.

넥슨 염홍원 퍼블리싱3그룹장은 “많은 유저분들이 보내 주신 성원에 힘입어 게임 소재로는 최초로 홀로그램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엘소드'에서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엘소드 이미지
엘소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