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심연의 각성 사전예약 실시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의 7.0 업데이트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사전 예약을 19일부터 시작한다.

라그나로크M 빛과 그림자 심연의
각성
라그나로크M 빛과 그림자 심연의 각성

게이머들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완료 시 모험 여행 특전, 약속의 왕관, 에르닐 무기 교환권 등 약 5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6월 16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신입 모험가 전용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또 복귀 게이머에게는 '제련+8 무기&갑옷 쿠폰'을 지급되고 6월 1일까지 5회에 걸쳐 '고양이 티켓 연' 500장 등 약 8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심연의 전야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 그라비티는 오는 5월 26일부터는 총 15종의 신규 클래스 소개와 신규 지역 '용지성', 신규 던전 '무한의 회랑'에 대한 정보를 오픈할 계획이다.

게이머들이 신규 클래스 중 가장 마음에 들거나 기대되는 직업군에 투표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투표 종료 후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직업군을 선택한 게이머에게는 해당 신규 클래스에 정해져 있는 보상을 우편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