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한 킹스레이드, 日 10월 방영 확정

베스파의 대표 게임 킹스레이드를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의지를 잇는 자들이 오는 10월 일본에서 방영된다.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은 베스파의 일본 현지 법인 '하이브'를 통해 제작 위원회를 구성, 공동 기획한 작품으로, TV 도쿄를 통해 오는 10월 2일 일본 현지 방영을 시작한다. 방영시간은 심야 애니메이션 상영 시간대로 25시 23분(새벽 1시 23분)이다.

애니메이션은 이미 OLM과 SUNRISE BEYOND (선라이즈 비욘드)의 제작 참여로 일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화제가 된 작품으로, 스토리로 호평받은 원작 '킹스레이드'와는 또 다른 이야기를 선보인다.

감독은 호시노 마코토(星野真, 대표 및 참여작 : 소드아트 온라인, 다메프리 ANIME CARAVAN, 뱅 드림, 하야테처럼! 2nd Season 등), 각본 시즈미 메구미(清水恵), 대표 및 참여작 :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다메프리 ANIME CARAVAN, 소울이터, HEROMAN 등), 음악감독 토쿠다 마사히로(得田真裕, 대표 및 참여작 TV 드라마: 굿닥터, 감찰의 아사가오, 언네추럴, 애니메이션: 데카당스, 중신기 판도라 등) 등 일본 내 애니메이션 및 드라마에서 유명한 스텝들로 구성되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의 1기 오프닝과 앤딩 가수도 공개됐다. 1기 오프닝을 부른 가수는 야기누마 사토시와 난죠 요시노가 소속된 '프립사이드(fripSide)'이다. 'fripSide'는 발매하는 앨범마다 일본 오리콘 차트 상위에 랭크되는 팀으로 '하야테처럼!',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기숙학교의 줄리엣' 등의 다수의 TV 애니메이션 오프닝곡을 부른 바 있다.

애니메이션의 엔딩으로는 인기 가수이자 다수의 애니메이션 및 게임의 주제가 및 엔딩곡을 부른 일본 유명 가수 '코토코(KOTOKO)'가 참여했다. KOTOKO는 오네가이☆티쳐, 신무월의 무녀, 작안의 샤나, 마리아님이 보고계셔 등 다수의 작품에 참여했으며, 2012년에는 내한 공연을 진행했을 만큼 국내에도 많은 팬덤을 갖고 있다.

더불어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은 TV 도쿄의 현지 방영소식 외에도 반다이 스피릿, 무빅, 콘텐츠 시드 등과 다양한 업체와 해당 작품의 2차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은 애니메이션 방영 뿐아니라 해당 콘텐츠의 다양한 상품까지 제작 및 유통 시킬 계획이다.

킹스레이드 의지를 잇는 자들
킹스레이드 의지를 잇는 자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