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작 모바일 MMORPG '미르4' 사전예약 100만 돌파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미르4'는 광활한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경쾌한 도약과 속도감 넘치는 경공 등을 담아낸 MMORPG다. 위메이드는 '미르4' 사전 예약과 함께 베일에 싸여 있었던 게임에 대한 정보를 플레이 영상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지난 18일에는 AI기반의 거래소 보호 시스템인 '금난전권'을 공개했다. '금난전권'은 위메이드가 자체 개발한 고도화된 AI 시스템으로 각종 부정 거래를 실시간 감시 및 발견 즉시 제재해 건전한 경제를 실현할 전망이다.

'미르4'는 향후 전투의 상징이 될 획득 시스템인 '프리루팅', 고도화된 사회를 형성하는 '문파', 경쟁과 권력을 넘어 정치의 기반이 될 '비곡점령전'과 '공성전'까지 입체적인 시스템으로 진일보한 정통 MMORPG의 경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미르4'의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다양한 사전예약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미르4 사전예약 100만 돌파
미르4 사전예약 100만 돌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