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2021년 기대작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사전예약 실시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인 '소울워커'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해 9일간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CBT)에서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을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이벤트로 준비한 워커들과의 두근 두근 전화 데이트가 화제에 올랐다.

이번 사전등록은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마켓에서도 추가로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런칭 후 사용할 수 있는 보급품을 지급하고 있다.

이외에도 사전등록 후 공식카페 가입 시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또 디스코드 가입 추첨 이벤트, 디스코드 초대장 인증 이벤트, 인게임 이모티콘 창작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