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올해 최대어 '블레이드&소울2' 시동..2월 9일 사전예약 돌입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가 오는 2월 9일(화)에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전예약을 발표한 블레이드&소울2
사전예약을 발표한 블레이드&소울2

'블소2'는 지난 2012년 출시된 PC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의 정식 차기작으로, '블소2' 만의 독창적인 아트 스타일과 발전된 자유 액션을 구현한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해 국내 모바일 게임 최대 기대작이기도 하다.

엔씨(NC)는 최근 '블소2'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 일정을 공개하고,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모든 게이머들은 9일부터 '블소2'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엔씨(NC)는 블소2 온라인 쇼케이스도 함께 진행해, 9일 오전 10시에 엔씨(N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블소2' 사전예약 발표와 함께 엔씨(NC)의 주가는 3%이상 상승했다. 2월2일 오후 5시 기준으로 엔씨(NC) 주가는 98만4천원이며, 이는 전날보다 3만1천원 상승한 수치로 상승폭은 3.25%다. 기타 '블소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2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