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수집형RPG ‘제국영웅’ 국내 및 동남아시아 퍼블리싱 계약 체결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중국 개발사 바비 엔터테인먼트(대표 웨이준빈)의 모바일게임 ‘제국영웅(가칭)’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제국영웅’은 3D로 구현된 수집형 RPG로, 카드 수집과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가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게임이다.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강력한 군대를 양성하여 월드맵에서 세력전 및 지역 점령전을 즐길 수 있다.

지난 2020년 8월 러시아와 북미에 먼저 출시된 이 게임은 전략 애호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올해 6월에는 베트남과 중동지역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엠게임은 이번 계약으로 ‘제국영웅’의 국내 및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총 5개 국가의 서비스 판권을 확보하게 됐다. 오는 3분기 전 지역 동시 출시가 목표다.

바비 엔터테인먼트 웨이준빈 대표는 “엠게임은 태국,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풍부한 라이브 서비스 역량을 보유한 게임 업체”라며, “퍼블리셔와 마케팅, 운영, 현지화 작업을 긴밀하게 협업하여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바비 엔터테인먼트의 개발 인력이 우수한 역량과 경험을 가지고 있는 만큼 ‘제국영웅’의 게임성에 기대가 크다”며, “국내 및 동남아 서비스를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 양사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국영웅
제국영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